|

https://me2.do/F9QEfpML

아시아투데이-링코제일-해피맘 전략적 업무 제휴 체결

기사승인 [2021-03-11 16:16]


아시아투데이-링코-해피맘 업무 제휴 협약식1
우종순 아시아투데이 대표이사 부회장(오른쪽)과 조태임 해피맘 회장(가운데), 최종태 링코제일 대표이사가 11일 서울 여의도 인영빌딩 아시아투데이 본사에서 전략적 업무 제휴를 맺은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정재훈 기자 hoon79@
아시아투데이 안소연 기자 = 아시아투데이와 링코제일, 해피맘이 전략적 업무 제휴를 맺고 향후 공동으로 진행하는 사업 및 활동해 대해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11일 서울 여의도 인영빌딩 아시아투데이 본사에서 3사는 이같은 내용에 합의했다. 업무 제휴 부문은 온라인몰 ‘아투몰’ 사업 및 국내외 사업 추진을 위한 공동 기획 및 영업, 연계되는 사업 및 신규 기획 공동 사업, 공동으로 진행하는 사업을 통한 수익 일부를 해피맘을 통해 사회환원 및 기부다.

링코는 국내 대표적인 사무용품·산업·패션 디자인 MRO 전문 기업으로 기업 맞춤몰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제휴를 통해 링코의 기업 통합구매 서비스를 ‘아투몰’에서도 활용할 수 있다. 해피맘은 행복한 가정·행복한 나라·행복한 세계를 만들기 위한 ‘해피맘 운동’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해피맘 운동을 통해 전 세계적으로 여성들이 힘을 합쳐 폭력 없고 안전한 사회를 만드는 활동에 앞장서고 있다는 평가를 받는다.

우종순 아시아투데이 대표이사 부회장은 이날 환영사를 통해 “오늘 협약식은 아시아투데이와 우리나라 대표 MRO 전문기업 링코가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 협력을 약속하는 자리이며, 국내외 여성들의 지위 향상을 위해 활동하시는 조태임 해피맘 회장이 함께 해주셔서 의미가 크다”고 전했다.

이어 “오늘 협약식으로 세 회사의 발전은 물론 다문화 가정과 소외계층에서 가정 폭력에 노출된 아이들을 함께 도울 수 있는 밑거름이 될 것으로 믿어 의심치 않는다”면서 “다양한 분야에서 윈-윈하면서 미래지향적으로 발전하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고 밝혔다.

안소연 기자 asy@asiatoday.co.kr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