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넥센타이어, 국내 연주회 및 체코 콩쿠르 후원 통한 문화마케팅 강화

넥센타이어, 국내 연주회 및 체코 콩쿠르 후원 통한 문화마케팅 강화

기사승인 2016. 05. 25. 13:58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정기연주회 후원 페이스북 이벤트
넥센타이어가 6월 7일 예술의 전당 콘서트 홀에서 열리는 ‘제 63회 서울오라토리오 정기연주회’ 후원에 나선다.
넥센타이어가 문화 마케팅의 일환으로 국내외 연주회 및 콩쿠르에 대한 공식 후원에 나선다.

25일 넥센타이어는 다음달 7일 예술의 전당 콘서트 홀에서 열리는 ‘제 63회 서울오라토리오 정기연주회’를 후원한다고 밝혔다.

이번 정기연주회에선 세계 3대 오라토리오로 손꼽히는 하이든의 작품 ‘천지창조’가 무대에 오른다. 3부로 구성된 ‘천지창조’는 종교적 이야기를 배경으로 하고 있으나 일반인들에게도 잘 알려진 고전음악이다.

넥센타이어는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이번 정기연주회 후원 활동에 대한 콘텐츠를 공유할 예정이며, 25일부터 29일까지 이벤트를 열어 추첨을 통해 티켓을 증정할 예정이다.

아울러 넥센타이어는 7월 24일부터 8월 1일까지 체코 프라하에서 열리는 ‘제 7회 국제 안토닌 드보르작 작곡 콩쿠르(이하 IADCC)’도 후원한다.

넥센타이어 관계자는 “이번 국내외 음악회에 대한 후원 등을 통해 고객과의 다양한 소통의 창구를 마련해 나갈 것”이라며 “보다 친숙한 브랜드로 다가갈 수 있도록 문화마케팅을 활성화 하겠다”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