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한국 인플루언서-중국 왕홍, 콜라보 라이브로 한국 브랜드 알린다

한국 인플루언서-중국 왕홍, 콜라보 라이브로 한국 브랜드 알린다

기사승인 2019. 03. 21. 14:55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아이콰 뉴미디어, 중국 뷰티박람회에 부스 참가
123123
한국 인플루언서와 중국 왕홍들이 중국 뷰티박람회에서 동시 라이브 방송을 통해 한국 브랜드 홍보에 나선다.

아이콰(AIKUA) 뉴미디어는 인플루언서 매니지먼트 유니케이와 함께 27~29일 중국 북경 완다 비스타 호텔에서 열리는 제 17회 중국백화상업협회 북경뷰티박람회에 ‘아이콰 박스’라는 부스를 차려 한국 인플루언서와 중국 왕홍 20명을 초청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한국 인플루언서와 왕홍의 콜라보 라이브 방송을 통해 국내 대기업과 중소기업의 제품 홍보부터 이커머스 연계까지 중국 이커머스 시장 진출의 통합 솔루션을 제시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 초청된 중국 왕홍 小小玉米Corn은 약 100만 팔로워를 보유한 유명 타오바오 커머스 왕홍이다. 매회 평균 동시접속자 평균 30만 이상, 평균 약 2000여개의 거래를 성사했다. 유니케이는 최근 한달간 인플루언서를 통한 공동구매를 통해 7000건 이상의 거래실적을 달성했다.

중국 유명 라이브 플랫폼에서 활동하는 왕홍 메이티, 왕위에닝, 양스위 등 15명의 왕홍도 참여한다.

행사 관계자는 “한국 인플루언서와 중국 왕홍들이 한 행사에 동시 초청해 콜라보 방송을 진행하는 사례는 이번이 처음”이라며 “이번 박람회를 통해 중국 이커머스 시장에서 한·중 인플루언서의 영향력을 시험하고 검증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