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CJ ENM 오쇼핑부문, 리빙 카테고리 PB ‘앳센셜’ 론칭

CJ ENM 오쇼핑부문, 리빙 카테고리 PB ‘앳센셜’ 론칭

기사승인 2019. 10. 23. 10:01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CJ ENM 오쇼핑부문] 앳센셜 선염침구(로고)
CJ ENM 오쇼핑부문이 리빙 카테고리 PB ‘앳센셜(@sential)’을 새롭게 론칭한다.
CJ ENM 오쇼핑부문이 리빙 카테고리 PB ‘앳센셜(@sential)’을 새롭게 론칭한다고 23일 밝혔다.

‘앳센셜’은 공간·장소를 의미하는 ‘@(앳)’에 꼭 필요한 제품을 의미하는 ‘essential’(에센셜)을합쳐 만들었다. ‘일상과 공간에 꼭 필요한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브랜드를 지향한다. 공간에 대한 인식이 변화하고 있는 트렌드를 반영해 30~40대 고객이 선호하는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을 갖춘 리빙 상품을 선보이는 것이 목표다.

첫 상품은 ‘선염(先染) 침구 세트’다. 선염 원단은 염색 처리된 실로 짠 원단을 말하는 것으로, 패턴이 고급스럽고 안정적이다. 또한 선염 원단 특유의 자연스러운 색상을 자랑한다. 이불은 원헤드 퀼팅으로 솜뭉침을 방지했고, 국내산 에어롤솜을 사용해 도톰한 볼륨감과 포근함을 느낄 수 있다.

오쇼핑부문은 ‘앳센셜’을 리빙·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육성해 고객에게 실용성과 가성비를 겸비한 상품들을 제안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특히 최신 트렌드를 도출해 전문가의 관점에서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콘텐츠 스토리텔링에 중점을 둘 예정이다.

‘앳센셜’은 오는 11월13일부터 17일까지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열리는 ‘올리브마켓’ 행사장에 팝업스토어를 열고 침구·매트리스 등 상품 라인업을 전시해 침실 ‘공간’에 대한 고객 경험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CJ ENM 측은 “앞으로 침구 이외에도 러그·조명·수납가구 등으로 상품구성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댓글
기사 의견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