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슈피겐코리아,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입점 기념 브랜드데이 실시

슈피겐코리아,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입점 기념 브랜드데이 실시

기사승인 2020. 03. 30. 10:34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
/제공=슈피겐코리아
스마트폰 액세서리업체 슈피겐코리아는 국내 포털 네이버의 쇼핑 서비스 브랜드 스토어에 입점하고 30일 브랜드데이를 실시한다.

회사에 따르면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는 네이버가 각 브랜드의 홍보나 제품 소개를 지원하고자 마련된 서비스다. 현재 필립스, LG생활건강, 록시땅, 리바트 등이 입점해 있고 슈피겐코리아는 지난 2월18일 입점했다.

슈피겐코리아는 브랜드 스토어 입점을 기념해 이날 브랜드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최대 47% 할인된 가격에 판매되며, 소비자가 이벤트 기간 동안 1만원 이상부터 3만5000원 미만의 제품 구매 시 슈피겐 휴대용 선풍기가 증정된다. 3만5000원 이상의 제품을 구매하는 소비자에게는 슈피겐 무선 충전기가 제공된다.

회사는 고객이 참여할 수 있는 ‘무엇이든 답해드림’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신제품 제안부터 채용 및 사내 문화 등 슈피겐코리아에 관해 물어볼 수 있는 이벤트다. 참여자 전원에게 네이버페이 포인트 500원이 지급된다. 참여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네이버페이 포인트 10만원이 추가 증정된다.

이 밖에 회사는 브랜드 스토어 내 소식받기를 설정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매월 할인 쿠폰을 지급하는 월간슈피겐 서비스를 시작할 예정이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