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트레일블레이저가 효자”…한국지엠, 1년 6개월 만에 내수 9000대 회복

“트레일블레이저가 효자”…한국지엠, 1년 6개월 만에 내수 9000대 회복

기사승인 2020. 07. 01. 16:40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사진자료_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제공 = 한국지엠
한국지엠은 지난 6월 내수 9349대, 수출 1만6634대 등 총 2만5983대를 판매했다고 1일 밝혔다. 한국지엠은 내수 시장에서 전년 동월 대비 61% 판매량을 높여 2018년 12월 이후 1년 6개월 만에 9000대선을 회복했다.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는 지난 6월 내수 시장에서 총 3037대가 판매되며 내수 실적을 이끌었다. 쉐보레 스파크는 총 2425대가 판매됐다. 한국지엠은 지난달 초 새로운 디자인과 색을 추가한 스파크의 연식 변경 모델을 선보이며 경차 시장 공략에 힘을 싣고 있다.

쉐보레 말리부와 트래버스는 각각 1095대, 574대가 판매되면서 올해 들어 월 최대 판매실적을 갈아 치웠다. 트랙스와 이쿼녹스도 올해 최대 월 판매 기록을 세웠다. 쉐보레 콜로라도는 479대가 판매됐다. 볼트 EV 등 쉐보레의 수입 모델은 9개월 연속 월 1000대 이상 판매를 기록했다.

시저 톨레도 한국지엠 영업 및 서비스 부문 부사장은 “코로나19 영향에도 스파크와 트레일블레이저부터 트래버스, 콜로라도는 물론 볼트EV에 이르기까지 쉐보레의 최근 신차 라인업이 국내 고객의 호평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쉐보레는 트레일블레이저 등 국내 인기 모델에 대한 수요에 적극 대응해 내수 시장에서의 브랜드 입지를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