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생활공작소, ‘습기의 영혼까지 끌어 모으는 제습제’ 1200만개 판매 돌파

생활공작소, ‘습기의 영혼까지 끌어 모으는 제습제’ 1200만개 판매 돌파

기사승인 2020. 07. 02. 10:07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1
/제공=생활공작소
생활용품업체 생활공작소는 지난 2016년 4월에 출시된 제습제 ‘습기의 영혼까지 끌어 모으는 제습제’ 누적 판매량이 지난 달 26일 기준으로 1200만개를 돌파했다고 2일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이 제습제는 공기 중의 습기를 끌어당겨 용기 안에 액체 상태로 보관하는 제품이다. 집 안의 습기와 이로부터 발생하는 악취와 곰팡이를 예방하는데 도움을 주고, 국내에서 생산된 염화칼슘이 단일성분으로 사용됐다.

지난 5월 말 640ml 대용량이 출시돼, 기존 520ml와 함께 두 가지 사이즈로 판매되고 있다. 컬러는 블랙과 화이트가 사용됐다.

생활공작소 관계자는 “1200만개 판매 돌파는 회사 아이덴티티를 소비자들에게 인정받은 결과라고 생각한다”며 “보다 더 생활에 유용한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