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오비맥주, 온택트 뮤직 페스티벌 예고

오비맥주, 온택트 뮤직 페스티벌 예고

기사승인 2020. 07. 02. 10:39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오비맥주
오비맥주의 대표 브랜드 카스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카스 블루 플레이그라운드’를 ‘온택트’ 뮤직 페스티벌로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15초 길이의 티저 영상은 ‘관객석 무제한’ 등의 문구를 통해 뉴노멀 시대에 젊은 소비자들과 끊임없이 소통하려는 카스의 노력을 알린다. 이어 ‘카스 블루 플레이그라운드 커넥트 2.0(CBP)’ 로고와 18일 개최 일자를 예고하며 마무리된다. CBP는 카스가 지난 2015년 8월 2030세대를 위해 음악과 즐길 거리를 함께 제공하는 신개념 뮤직 페스티벌로 기획해 올해로 6회를 맞이한다.

유희문 오비맥주 마케팅 부사장은 “코로나 사태의 장기화에 지친 젊은 소비자들을 응원하고자 새로운 방식의 뮤직 페스티벌을 준비했다”며 “CBP는 올해도 최정상급 아티스트들과 함께 청춘을 응원하는 열정적인 공연을 통해 최고의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