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바디프랜드, ‘2020 고객감동 우수브랜드 대상’ 5년 연속 1위

바디프랜드, ‘2020 고객감동 우수브랜드 대상’ 5년 연속 1위

기사승인 2020. 07. 03. 09:00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1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파라오S2 COOL’./제공=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는 3일 ‘2020 고객감동 우수브랜드 대상’에서 헬스케어 부문 1위의 차지했다고 밝혔다. 바디프랜드는 올해 수상으로 5년 연속 1위의 자리를 지켰다.

바디프랜드 안마의자는 다양한 분야에서 경쟁사가 추격할 수 없을 정도의 격차를 만든다는 ‘오감 초격차(超格差)’ 경영 하에 기술, 디자인, 품질, 서비스, 고객만족 등 5가지 분야에서 차별성을 추구해왔다. 기술연구소, 디자인연구소, 메디컬연구개발(R&D)센터 등 3대 R&D 조직을 중심으로 헬스케어 대표 품목인 안마의자의 기술과 디자인 경쟁력을 격상시켰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대한민국 대표 헬스케어 기업으로서 ‘건강수명 10년 연장’이라는 굳건한 목표를 꾸준히 실행하고 있는데 이 점을 고객들이 인정해주시는 것 같아 기쁘다”며 “이번 대상에 만족하지 않고 다방면에서 지속적으로 ‘오감초격차’를 추구하며 고객 만족과 책임경영을 실현하겠다”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