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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홈쇼핑, 온라인 전용 홈케어 브랜드 ‘에버블루’ 선보인다

현대홈쇼핑, 온라인 전용 홈케어 브랜드 ‘에버블루’ 선보인다

기사승인 2020. 07. 05. 09: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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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홈쇼핑_에버블루
현대홈쇼핑은 6일 온라인 전용 홈케어 전문 브랜드 ‘에버블루’를 론칭한다고 5일 밝혔다.

에버블루는 2030대 젊은 고객의 니즈에 맞는 상품을 빠르게 기획해 선보이는 전문 브랜드로, 기존 현대홈쇼핑 방송이나 현대H몰에서 판매하지 않고 전용 온라인몰에서만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현대홈쇼핑은 에버블루의 콘셉트를 ‘자연주의’로 정하고 다목적 클리너를 첫 번째 제품으로 내놓는다. 제품은 천연 성분인 베이킹소다와 구연산 등이 함유돼 찌든 때 제거에 효과가 뛰어나며 스페인산 베르가못 천연 오일을 담아 제품 사용 후 시원한 청량감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제품 디자인도 화이트와 블루를 시그니처 컬러로 정하고 젊은 고객들이 좋아하는 모던하고 간결한 디자인을 적용해 차별화했다. 판매 가격은 1만6900원이다.

또한 제품의 구성 성분 중 92%가 미국환경연구단체(EWG)로부터 ‘낮은 위험’을 의미하는 ‘그린’ 등급을 받아 안정성을 높였다. EWG는 각종 화학성분의 등급을 매기는 기관으로 국내에서 화장품·생활용품 등 다양한 기업들이 제품 론칭 시 EWG 등급을 인용하고 있다.

현대홈쇼핑은 다목적 클리너 외에 핸드워시·칫솔 살균기 등 다양한 에버블루 신제품을 전용 온라인몰에 매월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현대홈쇼핑 관계자는 “최근 차별화된 제품 기획력을 갖춘 브랜드가 오프라인 점포나 홈쇼핑 등 주요 유통 채널에 입점하지 않고도 밀레니얼 세대로부터 큰 인기를 끌고 있다”며 “젊은 고객들의 니즈에 발맞춘 상품을 기획하고 홈쇼핑을 통해 쌓은 동영상 제작 역량을 활용한 컨텐츠를 강화해 경쟁력을 높여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현대홈쇼핑은 에버블루 론칭을 기념해 2개 구매 시 22% 할인된 2만6200원, 4개 구매 시 25% 할인된 5만700원에 판매하며 6일부터 구매 고객 500명을 대상으로 ‘고급핸드타올’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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