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코카콜라, 썸머 패키지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코카콜라, 썸머 패키지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기사승인 2020. 07. 06. 11:11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이미지]2020 코카-콜라 썸머 패키지 3종 350ml CAN
코카콜라 썸머 패키지 350㎖ 캔/제공 = 코카콜라
코카콜라는 ‘코카콜라 썸머 패키지’ 3종을 한정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코카콜라 썸머 패키지’는 올 여름 반복되는 일상 속 특별한 순간을 포착, 이를 감각적으로 풀어낸 디자인을 적용했다. 코카콜라 시그니처 컬러인 빨간색 바탕과 대비되는 흰색의 로고, 스트라이프 포인트, 아이콘으로 강렬한 이미지를 만들어 냈다.

여기에 패키지 하단에 여름을 상징하는 마린룩을 볼드한 느낌의 흰색 스트라이프 포인트로 표현해 시원하면서 경쾌한 느낌을 연출했다.

썸머 패키지의 아이콘은 코카콜라와 함께 뉴노멀 시대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트렌디한 여름나기를 표현한다. 각각의 아이콘은 멀리가지 않고 도심 속에서 캠핑 분위기를 내는 ‘홈캠핑’과‘홈피크닉’, 나만의 공간에서 프라이빗하게 문화생활을 즐기는 ‘홈시네마’를 상징한다.

마시는 즐거움에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으로 시각적인 매력까지 더한 ‘코카콜라 썸머 패키지’는 350㎖ 캔, 500㎖ 및 1.5ℓ, 1.8ℓ PET 제품으로 선보인다.

더불어 코카콜라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코크 플레이’에서는 코카콜라가 특별히 마련한 한정판 굿즈 이벤트가 진행된다. 8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에 응모하면 매주 월요일 추첨을 통해 홈시네마·홈피크닉·홈캠핑을 즐길 수 있는 스페셜 굿즈를 증정한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이번 ‘코카콜라 썸머 패키지’는 변화한 뉴노멀에서도 사랑하는 사람들과 가장 가까운 곳에서 변함없이 짜릿한 여름을 즐길 수 있도록 출시하게 됐다”며 “코카콜라는 한정판 패키지 외에도, 박보검과 함께 새로운 여름의 짜릿한 순간을 담은 TV광고, 코크플레이 이벤트 등 소비자들이 코카콜라와 함께 새로운 여름을 짜릿하게 보낼 수 있는 다채로운 마케팅 활동을 펼쳐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미지]2020 코카-콜라 썸머 패키지 3종 500ml PET
코카콜라 썸머 패키지 3종 500㎖ PET/제공 = 코카콜라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