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황종현 SPC삼립 대표 “에그슬럿으로 글로벌 사업 강화”

황종현 SPC삼립 대표 “에그슬럿으로 글로벌 사업 강화”

기사승인 2020. 07. 07. 09: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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황종현 SPC삼립 캡처
황종현 SPC삼립 대표가 ‘에그슬럿’에 대해 소개하고 있다. /사진=에그슬럿 론칭 영상 캡처
황종현 SPC삼립 대표이사가 “‘에그슬럿’ 도입을 통해 외식 문화의 새로운 트렌드로 자리잡고 있는 ‘파인캐주얼’ 시장을 확대하고, SPC삼립 식품 사업과의 시너지·브랜드 경영·글로벌 사업 등을 강화하겠다”는 비전을 밝혔다.

SPC삼립은 에그슬럿의 국내 1호점 개장을 앞두고 7일 온라인을 통해 버추얼 론칭 영상을 공개했다.

미국 캘리포니아의 명물 샌드위치 브랜드 ‘에그슬럿’은 서울 영동대로 코엑스몰 밀레니엄 광장에 10일 개장한다.

SPC삼립은 에그슬럿의 싱가포르 사업 운영권을 획득해 내년 첫 매장을 오픈할 예정이다. 세계 비즈니스 허브인 싱가포르 시장을 교두보로 삼아 글로벌 식품회사로 발돋움한다는 목표다.

SPC삼립은 제조설비·레시피·원료 등을 미국 에그슬럿 LA 본점과 동일한 수준으로 구현해 현지의 맛과 품질 그대로 국내에 선보인다.

핵심 재료인 달걀은 국내 농장에서 동물 복지 인증 ‘케이지 프리(방사 사육) 달걀’을 사용한다. SPC그룹은 LA 브리오슈 번의 오리지널리티를 위해 원료 테스트부터 완제품에 이르는 단계까지 본사와 긴밀하게 협업해 제품의 완성도를 높였다고 강조했다.

개장 당일에는 에그슬럿 코엑스점을 찾은 첫 번째 고객에게 에그슬럿 굿즈를 담은 ‘푸드트럭 키트’를 증정한다.

[에그슬럿] 외부
서울 코엑스몰에 위치한 ‘에그슬럿’ 국내 1호점 외관. /제공=SPC그룹
[에그슬럿] 제품이미지2
에그슬럿 제품/제공=SPC그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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