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쿠쿠, 한 달 매출 3배 넘는 당일 매출 달성...이유는?

쿠쿠, 한 달 매출 3배 넘는 당일 매출 달성...이유는?

기사승인 2020. 07. 07. 09:59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이미지1] 쿠쿠전자 트윈프레셔 마스터셰프
쿠쿠전자(대표이사 구본학)가 지난 3일 진행한 네이버 브랜드데이에서 괄목할만한 매출 달성을 이뤘다고 7일 밝혔다.

쿠쿠는 이날 하루 동안 진행된 네이버 브랜드데이를 통해 프리미엄 밥솥인 트윈프레셔 마스터셰프와 식기세척기 신제품 등을 특별 할인가로 제공했다. 이에 브랜드데이 당일 매출이 6월 한 달 동안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와 브랜드스토어를 통해 판매된 한 달 전체 매출 실적보다 약 218% 이상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쿠쿠 브랜드데이에서 소비자들이 가장 구매를 많이 한 제품은 IH 전기압력밥솥으로 나타났다.

회사 관계자는 “9월 출시 후 꾸준한 판매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는 ‘트윈프레셔 마스터셰프’를 포함한 프리미엄 라인이 압도적인 판매율을 보였다”고 말했다.

밥솥에 이어 6인용 식기세척기도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 속 눈에 띄는 매출 성과를 이뤘다. 카운터탑 방식의 쿠쿠 6인용 식기세척기는 3~4인으로 구성된 가정에 최적화된 중형급 제품으로 별도의 빌트인 설치 없이 주방 조리대 상단에 올려 사용 가능할 수 있다. 공간을 많이 차지하지 않기 때문에 급격히 증가하는 1인 가구나 3인 미만 소규모 가정에서 많이 사용한다.

회사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쿠쿠의 다양한 제품을 네이버 브랜드스토어를 통해 선보이고 소비자와의 접점을 늘리려는 노력을 지속할 것”이라고 밝혔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