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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라젬, 1대1 고객 맞춤형 정기 방문 서비스 본격 시행

세라젬, 1대1 고객 맞춤형 정기 방문 서비스 본격 시행

기사승인 2020. 07. 08. 16: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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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라젬, 세라케어 서비스
/제공=세라젬
홈 헬스케어업체 세라젬은 1대1 고객 맞춤형 정기 방문 서비스 세라케어를 본격적으로 시행한다고 8일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이 서비스는 세라젬 헬스케어 전문 인력 힐링 컨설턴트(HC)가 고객의 가정을 정기적으로 방문해 1대1 고객 상담 등을 전문적으로 제공하는 서비스다.

지난 2월1일 이후 제품을 구매하고 사전동의 절차를 거친 고객에게 무상으로 서비스가 제공된다. 방문 주기는 약 3개월이며 렌탈 구매자에겐 총 3년, 일시불 구매자에겐 총 1년 동안 서비스가 제공된다.

세라젬은 세라케어 서비스 출시를 위해 지난 2월부터 힐링 컨설턴트 확대 채용하는 등 전국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제품 및 서비스 등의 교육을 집중적으로 진행해 왔다. 앞으로 회사는 사용자가 회사 의료가전을 최상의 상태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세라젬 관계자는 “지속적인 제품 개발과 고객 만족 서비스를 통해 보다 나은 브랜드 경험과 서비스 가치를 제공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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