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밤하늘에 은하수 담았다” 대란 예고되는 스타벅스 세 번째 여름 MD 상품

“밤하늘에 은하수 담았다” 대란 예고되는 스타벅스 세 번째 여름 MD 상품

기사승인 2020. 07. 12. 08:47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스타벅스 코리아 인스타그램
스타벅스에서 텀블러, 글라스 등 새로운 여름 MD 상품을 14일 선보인다.

최근 스타벅스 SNS에는 "뜨거운 여름날의 오후 보기만 해도 시원해지는 밤하늘의 은하수를 스타벅스 MD에 담았습니다. 올 여름을 마무리 할 스타벅스의 세 번째 여름 MD와 나만의 홈카페를 즐겨보세요"라는 내용의 글과 사진이 올라왔다.


푸른 색감의 텀블러와 새하얀 커피잔이 영롱하면서도 청량감 가득한 이미지로 소비자들의 구매 욕구를 자극시킨다.



/스타벅스 코리아 인스타그램
특히 '밤하늘의 은하수'를 연상케 하는 빛깔이 여름밤의 더위를 잊게 만든다.  

누리꾼들은 스타벅스 여름 MD 상품의 출시 전부터 "와 진짜 예쁘다" "괜찮은 디자인이다" "이런건 언제 어디서 살 수 있는건지 이번에도 나는 못사겠지" "글라스 반짝 거리는 것 좀 보소"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타벅스 홈페이지
스타벅스는 '무더운 여름 시원한 에어컨 속에서 나만의 스타벅스를 즐기세요'라는 문구로 가방, 텀플러, 커피포트 등 다양한 디자인의 MD 제품을 선보였다.

한편 이번 MD 상품은 종류와 수량이 매장 별로 상이하며 한정 수량으로 제작된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