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까사미아, 온라인 홈퍼니싱 유통 플랫폼 ‘굳닷컴’ 론칭

까사미아, 온라인 홈퍼니싱 유통 플랫폼 ‘굳닷컴’ 론칭

기사승인 2020. 07. 13. 11:16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1
까사미아 신규 온라인 플랫폼 굳닷컴 이미지,/제공=까사미아
까사미아는 13일 밀레니얼 세대를 타깃으로 한 신개념 온라인 홈퍼니싱 유통 플랫폼 ‘굳닷컴’을 새롭게 론칭했다고 밝혔다.

까사미아는 지난해부터 올해 상반기까지 33개의 신규 매장을 오픈하며 오프라인 유통망을 확대했으며, 올해 하반기에는 굳닷컴 론칭으로 목표했던 1600억원을 무리 없이 달성하겠다는 전략이다.

까사미아는 최근 온택트(Ontact·온라인으로 대면하는 방식) 소비 확산과 더불어 온라인 상에서의 커뮤니케이션이 활발한 밀레니얼 세대가 가구 업계 신흥 소비층으로 떠오르고 있는 추세를 반영해 지난해부터 온라인 사업을 강화했다. 이에 기존 업계 온라인 유통 방식과는 차별화된 새로운 개념의 플랫폼 ‘굳닷컴’을 개발해 새로운 성장 동력으로 삼아 업계 온라인 마켓 우위를 선점하고 시장 톱 브랜드로 발돋움할 계획이다.

굳닷컴은 가구, 소품, 리빙 아이템 등 라이프스타일 전반에 관련된 모든 제품을 총망라하는 대규모 유통 채널로 기존 까사미아 브랜드몰 포맷에서 벗어나 까사미아가 하나의 입점 브랜드인 종합 온라인몰 형태로 운영된다. 가구 외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서비스를 비롯해 색다른 즐길 거리를 선보이는 등 업계 첫 시도를 통해 ‘온라인 홈퍼니싱 마켓 3.0 시대’를 열 방침이다.

까사미아 관계자는 “기회가 부족한 신진 디자이너들과의 상생에 있어서도 더 다양한 방안들을 꾸준히 모색해 추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