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갑을상사-그린나래미디어, 영화 ‘밤쉘’ SNS 이벤트 돌입

갑을상사-그린나래미디어, 영화 ‘밤쉘’ SNS 이벤트 돌입

기사승인 2020. 07. 13. 11:52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logo44
갑을상사는 그린나래미디어와 함께 오는 19일까지 영화 ‘밤쉘: 세상을 바꾼 폭탄선언’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영화를 두 번 이상 관람 후 가장 인상 깊었던 장면 또는 대사를 티켓 인증샷, 필수 해시태그를 인스타그램 등 개인 SNS에 올린 참가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벤트다. 추첨을 통해 갑을상사의 비건 패션 브랜드 오르바이스텔라 제품 세 가지 중 하나가 랜덤으로 증정된다.

필수 해시태그는 #밤쉘, #세상을바꾼폭탄선언, #밤쉘후기, #미션또봐밤쉘이다. 증정되는 제품은 몽뜨 숄더백 스카이블루, 티엔느 미듐 토트백 인디핑크, 쏠리에 숄더백 블랙 등 총 3종의 핸드백이다.

한편 오르바이스텔라는 ‘행복을 가져다 주는’ 뜻의 불어 오르를 브랜드 로고로 사용된 브랜드다. 갑을상사는 이 브랜드를 통해 달성한 이익의 20%를 동물보호단체에 기부하고 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