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집닥, 고객불만 접수 70% 감소…업체 관리 가이드라인 강화

집닥, 고객불만 접수 70% 감소…업체 관리 가이드라인 강화

기사승인 2020. 07. 14. 16: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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집닥 업체 관리 가이드라인 이미지./제공=집닥
집닥은 14일 업체 관리 가이드라인 강화를 통해 고객불만 접수를 감소시켰다고 밝혔다.

집닥은 최근 국내 인테리어 업계의 문제점을 분석, 연구한 결과를 바탕으로 파트너스 가이드라인을 개선했다. 이를 통해 업체 관리를 체계화시킨 결과 2019년 상반기 대비 올해 고객불만 접수율을 최대 70% 이상 줄였다.

집닥 파트너스 가이드라인에는 사업자 등록증 유무, 시공 실적 등 입점 전 업체 검증사항부터 입점 후 공사품질 유지를 위한 파트너스 고객 평가 등이 포함된다.

집닥 관계자는 “고객만족 서비스를 유지할 명목으로 고객전담, 파트너스 관리, 하자보수 등 인테리어 전문 인력 영입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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