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NH농협카드, 카드 디자인 전면 개편

NH농협카드, 카드 디자인 전면 개편

기사승인 2020. 07. 24. 12:30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붙임_사진자료1
NH농협카드가 농협의 차별화된 가치를 담기 위해 카드 플레이트 디자인을 전면 리뉴얼 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디자인 리뉴얼은 전체적인 그래픽 모티브를 그대로 유지하면서 브랜드 이미지(BI)와 아이콘을 변화시킨 게 특징이다. 이를 통해 기존 디자인 아이덴티티는 유지하면서 개성을 중요시하는 고객의 요구를 반영하고, 빠르게 변화하는 유행에 발맞추기 위한 세련미를 강조하고자 했다.

앞으로 출시할 카드디자인의 확장성을 확보하고, 상품 특성과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어우러지는 디자인을 제공하기 위해 그라데이션 컬러·색상의 명도·입체감을 활용한 4가지 타입의 디자인 플랫폼을 구현했다.

이와 함께 NH농협카드 최초로 투명 카드플레이트 디자인도 적용해 젊고 역동적인 이미지를 선보일 계획이다. 개선된 카드 플레이트 디자인은 오는 8월 출시되는 신상품부터 우선 적용할 예정이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