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록시땅, 스타벅스와 함께 ‘리프레시 유어 데이 키트’ 이벤트 진행

록시땅, 스타벅스와 함께 ‘리프레시 유어 데이 키트’ 이벤트 진행

기사승인 2020. 08. 03. 09:44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보도이미지]  이벤트 진행
프랑스 자연주의 브랜드 록시땅(L’OCCITANE)이 여름 시즌을 맞아 오는 4일부터 스타벅스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리프레시 유어 데이 키트’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전국 스타벅스 매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는 대상 음료 1종을 포함해 2만 원 이상 구매 시 선착순으로 ‘리프레시 유어 데이 키트’를 받을 수 있다. 키트는 한정 수량으로 선착순 증정되며 1인 최대 2개로 증정 제한한다. (인천공항, 미군부대 내 매장 등 일부 매장 제외)

‘리프레시 유어 데이 키트’는 두 브랜드의 세련된 감성을 담아낸 한정판 파우치와 록시땅 썸머 베스트셀러 여행용 4종을 담았다. 파우치는 2가지 디자인 중 1개가 랜덤으로 증정되며 제품은 버베나 샤워젤 30ml’, ‘버베나 바디로션 30ml’, ‘인텐시브 리페어 샴푸 35ml’, ‘인텐시브 리페어 컨디셔너 35ml’로 구성된다.

록시땅코리아 관계자는 “사회적 거리 두기가 일상화되면서 많은 사람들이 갑갑함을 느끼고 있는 가운데 일상 속 리프레시 모먼트를 선사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어디든 떠나고 싶은 요즘, 록시땅이 스타벅스와 함께 준비한 특별한 키트로 올여름 가장 리프레시한 순간을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