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잉글리시에그, 10년 연속 ‘대한민국 교육브랜드대상’ 수상 “고객 감사 행사 진행”

잉글리시에그, 10년 연속 ‘대한민국 교육브랜드대상’ 수상 “고객 감사 행사 진행”

기사승인 2020. 08. 04. 16:06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잉글리시에그, 10년 연속 ‘대한민국 교육브랜드대상’ 수상 “고객 감사 행사 진행”
프리미엄 영유아 영어 콘텐츠 기업 ‘잉글리시에그(대표 송민우)’가 ‘2020년 대한민국 교육브랜드대상’ 영·유아영어 부문에서 수상하며 올해로 10년 연속 수상을 기록했다.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은 브랜드 가치 평가 전문 회사인 브랜드스탁과 연세대학교 B&B 마케팅연구센터가 공동 개발한 KEBI(Korea Educational Brand Index) 모델을 토대로 교육산업 부문별 1위 브랜드를 선정한다. 

이중 잉글리시에그는 영·유아영어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한 것. 

잉글리시에그는 아이들이 집에서 가족들과 함께 영어를 즐기면서, 자연스러운 발화를 이끌어 내는 ‘우리말 습득’ 방식을 지향하는 브랜드이다. 아이에게 영어는 스트레스가 아닌 감정과 생각을 소통하게 해주는 ‘언어’로 다가가도록 설계되어 영유아 엄마들의 인정을 받고 있다. 

한편, 잉글리시에그는 대한민국 교육브랜드대상 영·유아영어 10년 연속 수상 기념으로 8월 한 달간 고객 감사 사은혜택을 추가로 증정하며, 다양한 이벤트도 개최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잉글리시에그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