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역시 1등… CJ대한통운, 언택트 등에 업고 2분기 ‘깜짝실적’

역시 1등… CJ대한통운, 언택트 등에 업고 2분기 ‘깜짝실적’

기사승인 2020. 08. 07. 10:38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CJ대한통운 CI (국문)
CJ대한통운이 올해 2분기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언택트 수요 증가로 ‘깜짝 실적’을 기록했다.

CJ대한통운은 올해 2분기 연결 기준 잠정실적을 집계한 결과 영업이익이 839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16.8% 증가했다고 7일 공시했다.

매출은 2조6500억원으로 1년 전보다 4.5% 늘었고, 당기순이익은 362억원으로 같은 기간 105.4% 증가했다.

CJ대한통운은 2분기 실적에 대해 “코로나19에 따른 언택트 소비 확산으로 택배 매출과 영업이익이 증가했다”며 “전사적 수익성 제고 노력과 해외 사업 정상화 진행 등이 종합적으로 반영됐다”고 밝혔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