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김형욱 한국T커머스협회장,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 동참

김형욱 한국T커머스협회장,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 동참

기사승인 2020. 08. 10. 12:27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자료 사진
김형욱 한국T커머스협회 회장이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에 참여하고 있다./제공=한국T커머스협회
한국T커머스협회는 김형욱 회장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 극복을 응원하는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에 참여했다고 10일 밝혔다.

협회에 따르면 스테이 스트롱은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연대 메시지를 전 세계로 확산시키기 위해 지난 3월 외교부가 시작한 캠페인이다. 개인위생 준수로 코로나19를 잘 이겨내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 코로나19 극복 응원 메시지가 적힌 팻말을 들고 있는 모습을 촬영해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에 게시하고, 다음 주자를 지목하는 릴레이 방식으로 진행된다.

김 회장은 최재훈 W쇼핑 대표의 지목을 받아 이번 캠페인에 참여하게 됐다. ‘한국T커머스협회가 함께 합니다’라는 문구가 새겨진 팻말을 들고 T커머스업계가 코로나19 위기 극복에 적극 동참하겠다는 메시지를 전했다.

또한 다음 참여자로 이봉승 한국 주얼리산업협동조합 이사장, 한승주 전라남도 상인연합회 회장, 김민석 서울대 치과대학병원 감사를 지목했다.

김 회장은 “협회 회원사를 대표해 코로나19와 수해로 재난을 입은 중소기업, 소상공인, 지역 농수축임산물 생산자들의 판로 확대와 상생에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