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DS 오토모빌, 브랜드 체험·시승 ‘프렌치 아트데이’ 진행

DS 오토모빌, 브랜드 체험·시승 ‘프렌치 아트데이’ 진행

기사승인 2020. 08. 11. 11:30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1_DS 오토모빌_DS 3 크로스백 E-텐스
DS 3 크로스백 E-텐스./제공 = DS 오토모빌
DS 오토모빌(이하 DS)이 패션을 주제로 한 브랜드 체험행사 ‘프렌치 아트데이’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고객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는 ‘DS 익스피리언스’의 일환으로 격월로 진행되고 있는 프렌치 아트데이는 프랑스 문화예술 도슨트 프로그램과 시승을 연계한 고객 초청 행사다.

오는 22일 DS 스토어 강남에서 진행되는 프렌치 아트데이는 프랑스 패션스쿨을 졸업하고 여성복 브랜드 에스미어(S.MI-EUR)를 론칭한 김미현 디자이너와의 프렌치 패션 토크쇼로 진행된다. 프랑스 고급 맞춤복인 오트쿠튀르에 영감을 받은 DS와 프랑스 패션의 교차점에 대해 이야기할 예정이다.

행사는 오전 11시, 오후 2시, 4시 총 세 차례 진행되며 프리미엄 콤팩트 SUV ‘DS 3 크로스백’과 지난달부터 사전계약을 진행 중인 순수전기차 버전 ‘DS 3 크로스백 E-텐스’의 시승이 함께 진행된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오는 21일 오후 4시까지 DS 홈페이지 또는 전시장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특별 프로모션도 마련된다. PSA 파이낸스를 이용해 DS 3 크로스백 구입시 300만원의 프로모션 할인과 소낙스 케어프로그램 또는 36개월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8월 출고 고객에게는 1년 타이어 안심보험과 DS 3크로스백 3인치 미니어처, 그리고 전국 6곳의 롯데 시티 호텔에서 이용가능한 숙박권 또는 고급 레스토랑 2인 식사권을 제공한다.

DS는 이번 행사에서 철저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예방을 통한 고객 안전 확보에 만전을 기할 방침이다. 참가 고객 전원 발열체크 및 마스크 의무 착용을 실시하며, 좌석은 1.5미터 간격으로 설치한다. 또한 손이 자주 닿는 도어핸들, 스티어링휠, 기어노브와 모든 버튼을 상시 소독하고 고객에게는 행사장 내 비치된 손소독제 사용 후 차량을 조작할 수 있도록 안내할 예정이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