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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브리핑] 관광공사, 일본시장 대상 감성마케팅 추진 外

[여행브리핑] 관광공사, 일본시장 대상 감성마케팅 추진 外

기사승인 2020. 08. 18. 16: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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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
한국관광공사 제공
◇ 한국관광공사, 일본시장 대상 반려동물 활용 감성마케팅 추진

한국관광공사가 반려동물을 활용한 영상콘텐츠로 감성마케팅이 활발한 일본시장 공략에 나선다. 공사는 한국에 거주하는 일본인을 대상으로 매년 선발해 운영 중인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기자단 ‘칸타비 서포터즈’에 강아지 기자 ‘코코’를 합류시킨다는 설정으로 일본인 관광객의 관심이 높은 인기 관광지를 직접 취재하는 형식의 브이로그 영상 5편의 티저영상을 제작해 칸타비 서포터즈 SNS 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영상은 특히 코로나로 인해 많은 이들이 과거의 여행 사진과 영상으로 여행의 아쉬움을 달래고 있는 상황 속에서 일본 방한여행 관심층이 대리만족을 느끼고 힐링할 수 있게 하는 데 초점을 두고 구성했다. 공사는 향후 반려동물 동반 여행목적지로서의 방한시장 신규 수요 창출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

사본 -켄트호텔 광안리 바이 켄싱턴_스카이라운지 와인 파티
켄싱턴호텔앤리조트 제공
◇ 켄트호텔 광안리 바이 켄싱턴 ‘레이트 서머 바캉스’ 패키지

부산 광안리의 켄트호텔 광안리 바이 켄싱턴이 9월 30일까지 ‘레이트 서머 바캉스’ 패키지를 판매한다. 객실 1박, 스카이라운지 와인파티(2인), 켄싱턴 비치백 증정, 필로우 오더 서비스 제공 등으로 구성했다. 스카이라운지 와인파티는 호텔 최고층인 15층에서 진행된다. 7종의 와인과 생맥주 2종이 무제한 제공되고 메인 플래터도 준비된다. 이용시간은 오후 7시부터 10시까지. 패키지 가격은 주중(일~목) 12만1000원부터, 주말(금~토) 15만3000원부터. 공식 홈페이지에서 예약한 고객을 대상으로 얼리 체크인(오후 2시) 또는 레이트 체크아웃(정오) 혜택을 제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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