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롯데홈쇼핑 22일 600분간 추석 상품 모은 모바일 생방송

롯데홈쇼핑 22일 600분간 추석 상품 모은 모바일 생방송

기사승인 2020. 09. 21. 09:00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롯데홈쇼핑
이수영 요리연구가가 출연한 롯데홈쇼핑 모바일 생방송 장면. /제공=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은 추석을 앞두고 22일 모바일 생방송 ‘몰리브’에서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식품 원데이’ 릴레이 특집방송을 진행한다.

21일 롯데홈쇼핑 측은 매년 명절 기간 모바일 채널 유입률이 평소 대비 2배 이상 증가하고, 식품 구매비중이 전체의 약 40%를 차지함에 따라 식품 원데이 특집방송을 기획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하루 동안 특정 상품군만으로 모바일 릴레이 방송을 진행하는 것은 업계 최초로, 평일 대비 편성을 6배 이상 확대해 600분간 10개의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명절 시즌에 가장 구매 비중이 높은 고품질 신선식품·제철과일·건강식품 선물세트 등을 선정해 판매한다. 식품 전문 쇼호스트, 푸드 스타일리스트들이 출연해 시청자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콩트’ ‘쿡방’ ‘먹방’ 등 다양한 볼거리들도 제공할 예정이다.

당일 오전 10시에는 전진주 요리연구가가 출연한다. 명절 시즌 필수 식품으로 꼽히는 ‘횡성 한우세트’ ‘사과·배 혼합세트’를 활용한 이색 요리를 쿡방 형식으로 선보인다. 오후 12시에는 ‘솔가 비타민 세트’ ‘제일제당 스팸 선물세트’를 합리적인 구성으로 선보인다. 오후 4시에는 추석 차례 콘셉트로, 명절 맞춤 상차림 세트인 ‘홍진경 더 전 5종 세트’와 ‘블랙앵거스 LA갈비’를 판매한다. 오후 6시에는 유명 헬스케어 브랜드 ‘고려은단’의 유산균과 비타민을 롯데홈쇼핑 단독 구성으로 선보인다. ‘비비고 왕교자 만두’ ‘매그넘 아이스크림 세트’ 등 다양한 가정간편식, 디저트류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방송 중 구매 고객에게 최대 5만원 적립금을 제공하고, 5만원 이상 방송 상품 구매 시, 최대 11% 엘포인트를 적립해 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송재희 롯데홈쇼핑 e리빙부문장은 “코로나19로 안전하게 명절을 보내려는 ‘언택트 추석’이 선호됨에 따라 명절 시즌 구매가 급증하는 식품을 모바일 채널을 활용한 이색 콘텐츠로 선보이게 됐다”며 “업계 최초로 시도되는 식품 원데이 모바일 생방송인 만큼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에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쇼핑 기회와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