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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리시, 고품질 대민서비스 구현 공직자 전화 친절도 실시

구리시, 고품질 대민서비스 구현 공직자 전화 친절도 실시

기사승인 2020. 09. 21. 15: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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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50여 명 공무원 대상, 전화응대 서비스 태도 객관적 점검·평가
구리시청 전경
구리시청사 전경/제공=구리시
경기 구리시가 21일부터 오는 11월 13일까지 550여명의 직원을 대상으로 친절마인드 향상과 고객만족 구현을 위해 전화친절도 평가를 전문조사기관에서 의뢰해 실시한다.

이번 조사는 6급 이하 전 직원을 대상으로 민원인을 가장한 전문 모니터 요원이 업무 관련 가상 시나리오를 활용한 비노출 전화 모니터링으로 실시된다.

맞이단계, 응대단계 및 마무리단계까지 전화 응대의 신속성, 정확한 업무 처리와 안내, 이를 처리하는 과정에서의 응대 태도 등에 초점이 맞춰 진행될 예정이다.

안승남 시장은 “날로 높아가는 시민의 민원행정 눈높이에서 어느 부서 어떤 항목에서 문제가 발생하는지 파악·모니터링하고 이를 피드백해 부진한 항목에 대해서는 강도 높게 교육해 나갈 것”이라며 “이번 조사를 계기로 소통·친절 행정을 구현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친절도 조사 평가 결과는 연말 각 부서 평가에 활용되며 우수한 부서 및 직원에게는 시상을, 부진한 직원들에게는 사후 코칭도 실시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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