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디지털 캠페인 ‘버킷 시리즈’ 공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디지털 캠페인 ‘버킷 시리즈’ 공개

기사승인 2020. 09. 23. 09:31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주인공 신예 배우 배현성 맡아
사진1_버킷시리즈 캠페인 관련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의 ‘버킷 시리즈’/제공=디스커버리익스페디션
에프앤에프의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디지털 캠페인 영상 ‘멈출 수 없는 여행(Unstoppable Journey)’을 23일 공개했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의 디지털 캠페인 영상은 브랜드 아이텐티티인 열정과 도전정신을 표현해 호응을 받아왔다. 이번 영상은 반복되는 일상에 빠진 주인공이 여행 중 신었던 운동화를 발견하고 다시 버킷 리스트를 달성하러 떠난다는 내용이 담겼다. 주인공은 배우 배현성이 맡았다. 디스커버리의 트래킹화 ‘버킷 디워커V2 미드’를 포함한 트래블화 라인업을 살펴볼 수 있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관계자는 “디스커버리는 20FW 버킷 시리즈에 혹독한 현실과 꿈에 대한 욕망 사이에서 버킷 리스트를 이뤄가는 즐거움이라는 브랜드 철학을 담은 캠페인 영상을 기획했다”며 “나만의 버킷리스트를 떠올려보기 바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환경에 맞춰 소비자와 소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