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오비맥주, 카스 한정판 EXO-SC 굿즈 추석 패키지 출시

오비맥주, 카스 한정판 EXO-SC 굿즈 추석 패키지 출시

기사승인 2020. 09. 23. 14:31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카스
카스 한정판 EXO-SC 굿즈 추석 패키지/제공 = 오비맥주
오비맥주는 대표 브랜드 카스의 브랜드 모델인 엑소(EXO)의 두 멤버 ‘세훈&찬열(이하 EXO-SC)’ 굿즈가 포함된 한정판 추석 패키지를 주요 대형마트에서 판매한다고 23일 밝혔다.

EXO-SC 굿즈 패키지는 카스 제품(355㎖) 12캔과 EXO-SC 무릎 담요, 포토카드, 그리고 윷놀이 세트로 구성됐다. 이번 패키지는 전국 이마트·롯데마트·홈플러스를 통해 재고 소진 시까지 판매된다.

유희문 오비맥주 마케팅 부사장은 “이번 스페셜 패키지는 대한민국 대표 아이돌 EXO-SC의 다양한 모습이 담긴 굿즈와 더불어 카스와 함께 즐거운 한가위를 보내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아 윷놀이 세트도 함께 준비했다”며 “카스는 올 하반기에도 젊은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춘 다양한 마케팅을 펼칠 것”이라 밝혔다.

한편 카스는 지난 18일 브랜드 모델인 엑소의 두 멤버 세훈·찬열과 함께한 새로운 TV 광고영상을 공개했다. 신규 광고영상은 차박·드론·응원·그래피티 등 카스와 함께 유쾌한 여가시간을 보내는 청춘들의 다양한 모습을 담았다. 카스는 이번 광고를 통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이 장기화돼 소비·여가활동이 위축되는 가운데에도 2030세대들이 자신들만의 새로운 방식의 여가활동을 통해 에너지를 충전하며 짜릿함을 즐길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한다는 계획이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