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한일시멘트, ‘2020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

한일시멘트, ‘2020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

기사승인 2020. 09. 25. 10:18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한일시멘트 단양공장 전경
한일시멘트 단양공장 전경./제공=한일시멘트
한일시멘트는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2020 대한민국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올해의 시멘트로 선정됐다고 25일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대한민국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한 해 동안 가전, 금융, 건자재, 식품, 외식 등 각 분야를 대표하는 브랜드를 대상으로 국민이 직접 투표해 선정·시상하는 행사다.

열여덟 번째를 맞은 이번 소비자 투표에는 55만명이 넘는 국내 소비자가 온라인, 모바일 투표와 일대일 전화 설문을 통해 참여했다. 시멘트 부문은 올해 처음으로 신설됐으며, 한일시멘트가 선정됐다.

한일시멘트는 포틀랜드 시멘트를 비롯해, 적기 공급시스템을 갖춘 레미콘, 용도별로 전문화된 마감자재 레미탈까지 건설 공정에 필요한 건자재를 전국 곳곳에 위치한 유통기지를 통해 소비자에게 공급하고 있다.

한일시멘트 관계자는 “60년 가까이 소비자에게 고품질의 안전한 건자재를 제공하고자 노력한 것이 이번 수상으로 이어지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관점에서 최고의 가치를 전달하는 데에 앞장설 계획”이라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