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생활공작소, 브랜드데이-네이버 쇼핑라이브 동시 실시

생활공작소, 브랜드데이-네이버 쇼핑라이브 동시 실시

기사승인 2020. 09. 25. 10:19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1
/제공=생활공작소
생활용품업체 생활공작소는 추석을 맞이해 25일 명절 준비 용품과 선물세트를 최대 50% 할인 혜택이 제공되는 네이버 브랜드데이 이벤트 및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실시한다.

회사에 따르면 브랜드데이 이벤트는 생활공작소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진행된다. 주방세제(4L) 2개 세트는 33% 할인된 9900원에, 일회용 수세미(60매) 2개입은 25% 할인된 8900원에 판매된다. 물걸레 청소포와 정전기 청소포는 선착순 1000개 한정으로 배송비 2500원에, 손 소독제와 핸드워시는 각각 50%, 28% 할인된다.

이날 네이버 쇼핑라이브와 잼라이브에서 라이브 커머스도 진행된다. 추석 선물 세트를 위주로 구성됐다. ‘나와 소중한 내 사람들을 위한 핸드워시 선물세트’와 ‘손에 물 한 방울 안 묻히게 해 줄 주방 필수 아이템 주방용품 손물세트’ 모두 1만7900원에 판매된다.

회사는 방송 중 5만원 이상 구매한 소비자 중 30명을 추첨해 생활공작소 럭키박스를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네이버 브랜드데이 및 라이브 방송 통합 구매왕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날 장바구니 결제가 기준으로 금액이 많은 구매왕 3명에게는 네스프레소 버츄오플러스 커피머신이 사은품으로 제공된다.

회사는 ‘생활공작소 내일 도착 서비스’가 진행한다. 소비자가 이날 주문하면 오는 26일 제품을 받아볼 수 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