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신일, 무료 카카오톡 이모티콘 출시…선착순 2만명 제공

신일, 무료 카카오톡 이모티콘 출시…선착순 2만명 제공

기사승인 2020. 09. 28. 09:49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신일전자_사진자료] 신일,
종합가전 기업 신일전자가 브랜드 인지도와 친밀도를 높이고, MZ세대까지 다양한 연령 층의 소비자를 포섭하기 위해 오는 29일 신일의 공식 캐릭터 ‘웨디’를 이용한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무료로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하는 이모티콘은 총 16가지로 구성됐으며, 자사 인기 제품인 서큘레이터, 히터, 물걸레 청소기, 로봇 청소기, 밥솥, 공기청정기 등을 웨디와 함께 그려냈다. 일상생활에서 자주 사용하는 감정과 상황을 아기자기하게 표현했으며, 추석을 맞아 명절 인사도 담은 것이 특징이다.

이모티콘은 오는 29일부터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채널에서 ‘신일전자’를 검색해 친구를 맺으면 다운로드할 수 있다. 이모티콘은 선착순 2만명에게 무료로 제공되며, 다운로드 시점부터 90일동안 사용 가능하다.

신일 정윤석 대표이사는 “다양한 연령층에게 골고루 사랑받는 브랜드로 소통하기 위해 남녀노소 활발하게 사용하는 모바일 메신저 카카오톡을 통해 이모티콘을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