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여행 브리핑] 관광공사, 한가위 랜선여행 이벤트 外

[여행 브리핑] 관광공사, 한가위 랜선여행 이벤트 外

기사승인 2020. 09. 28. 15:49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사본 -1.(사진)한가위 특집관 홈페이지 이미지
한국관광공사 제공
◇ 관광공사, 한가위 랜선여행 이벤트

한국관광공사가 추석 연휴 사회적 거리두기로 귀향이나 국내여행을 자제하는 ‘집콕족’을 위한 랜선여행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한민국 구석구석 온라인 특집관에서는 ‘거리는 늘리고 마음은 나누는 한가위’ 이벤트가 25일부터 10월 11일까지 진행된다. 풀코스 집콕여행, 전통시장 온라인 장보기, 안전여행 가이드, 가을여행 게임 등의 콘텐츠가 선보인다. 특히 풀코스 집콕여행에서는 전국의 다양한 축제, 드론 여행, 360도 가상현실(VR) 파노라마, 다양한 ASMR 콘텐츠 등이 소개된다. ‘지역명사 문화여행 랜선 취향여행’ 이벤트도 진행된다. 각자의 취향에 맞는 지역명사 문화여행 온라인 가상상품을 예약하고 가상체험과 후기 등을 남긴 이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지역명사는 문화체육관광부와 공사가 사람 중심의 지역관광콘텐츠를 육성하고자 2019년 지자체 추천심사 등을 통해 위촉한 20명이다. 이벤트는 대한민국 구석구석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참여 가능하다.

사본 -소노 와이너리 투어_이미지(1)
소노호텔&리조트 제공
◇ ‘로맨틱 가을’ 소노 와이너리 투어 론칭

소노호텔&리조트가 무제한 시음 기회를 제공하는 소노 와이너리 투어를 론칭했다. 쏠비치 양양·삼척·진도, 소노캄 제주·고양·거제, 소노펠리체 빌리지 비발디파크 등 자연 경관이 아름다운 사업장 7곳에서 각각 11월 7일까지 매일 저녁 오후 7시부터 10시까지 운영된다. 클래식, 모던, 유니크 등 3개의 스테이션에 따라 프랑스, 이탈리아, 미국, 호주 등의 와인을 엄선해 제공한다. 각 스테이션별로 이용 순서는 정해져 있지 않으며, 원하는 장소에서 와이너리 투어의 피날레를 장식하면 된다. 객실과 와이너리 투어 프로그램(2인)으로 구성된 소노 와이너리 투어 패키지도 판매 중이다. 15만2000원 부터.

사본 -휘닉스 평창_추석 이벤트 (2)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 제공
◇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 풍성한 추석 이벤트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휘닉스 평창이 추석 연휴를 맞아 다양한 즐길거리를 마련했다. 포레스트 파크 스몰잔디광장에 보름달을 배경으로 사진촬영을 할 수 있는 포토존을 조성하고 굴렁쇠, 제기차기, 대형 윷놀이 등 다양한 전통 놀이 체험존도 운영한다. 숲 해설가와 함께 하는 숲 탐방 프로그램도 연휴 기간 매일 2회 진행된다. 키즈 플레이라운지에서는 아이들의 창의력을 높이는 의자 만들기 프로그램도 진행한다.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는 전통 연 만들기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한식당 해랑은 추석 당일 모든 식사 고객에게 송편을 제공한다. ‘인생샷 버스투어’나 ‘야간 버스투어’에 참여하면 추석 소품을 이용한 스냅 촬영을 할 수 있다.

사본 -2_포레스트 리솜_유용욱세프의 오마카세2
유용욱 세프의 오마카세/ 호반호텔&리조트 제공
◇ 스플라스·포레스트 리솜 ‘셰프의 오마카세 BBQ’ 이벤트

호반호텔&리조트가 운영하는 충남 예산 스플라스 리솜이 10월 1일과 10월 2일 박종석 셰프의 오마카세 바비큐(BBQ) 이벤트를 진행한다. 비프립 바비큐, 서해안 가을제철 전어와 꽃게, 왕새우 등 약 9종류의 즉석요리를 선보인다. 하우스 와인은 무제한 제공된다. 워터파크 야외 풀 사이드에서 안심거리를 지켜 진행되면서 하루 30명만 선착순으로 사전 예약이 가능하다. 충북 제천의 포레스트 리솜은 이에 앞서 이달 30일 유용욱 셰프의 오마카세 BBQ를 선보인다. ‘돼지 한 마리 요리’를 테마로 BBQ, 슈바인학센, 포르케타, 돼지곰탕 등의 메뉴를 선보이고 100% 유기농쌀로 만든 수제 막걸리 및 막걸리칵테일을 무제한 제공한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