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글래드호텔, 올해의 브랜드 대상 2년 연속 수상 기념 이벤트

글래드호텔, 올해의 브랜드 대상 2년 연속 수상 기념 이벤트

기사승인 2020. 10. 20. 10:13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라이프스타일 호텔 부문 2년 연속 선정
재택근무 패키지, 홈밀 출시...'포스트 코로나' 라이프스타일 선도
여행/글래드호텔
글래드호텔 여의도/ 글래드호텔앤리조트 제공
‘최고의 가성비’ 글래드 호텔, 2년 연속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 기념 이벤트

글래드 호텔이 ‘올해의 브랜드 대상’ 2년 연속 수상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의 글래드숍에서 글래드 호텔의 자체제작(PB) 상품 구입 시 20% 할인해 준다. 또 일상 속 즐거운 순간을 ‘#글래드모먼트’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에 게시한 이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메종 글래드 제주 호텔과 글래드 라이브 강남의 스위트 객실 숙박권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또 글래드 로고 머그컵 제공 혜택이 포함된 패키지 상품도 판매한다.

글래드 호텔은 2019년에 이어 2020 올해의 브랜드 대상 라이프스타일 호텔 부문에서 2년 연속 수상했다.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한국 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행사로 올해로 18회째를 맞았다. 대국민 브랜드 투표를 통해 각 부문 수상자를 선정한다.

여행/글래드호텔
글래드호텔이 지난해에 이어 2020 올해의 브랜드 대상 라이프스타일 호텔 부문에서 2년 연속 수상했다. 사진 오른쪽이 박명신 글래드호텔앤리조트 전무./ 글래드호텔앤리조트 제공
‘글래드(GLAD)’는 대립그룹이 2014년 자체 개발한 호텔 브랜드다. 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라이브 강남,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글래드 마포 등 서울의 4개 호텔을 비롯해 메종 글래드 제주까지 총 약 2500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다. ‘최고의 가성비'로 고객이 머무는 모든 시간과 공간이 기쁘고 만족스러운 호텔’ 이라는 뜻을 담은 ‘에브리 글래드 모멘트(Every GLAD moment)’를 슬로건으로 독창적이고 효율적인 공간, 아늑한 객실 등 실용성과 친근함을 핵심 가치로 고객을 맞고 있다.

최근에는 ‘포스트 코로나’ ‘위드 코로나’에 걸맞는 마케팅으로 눈길을 끌었다. 재택근무 증가 트렌드를 반영해 기획한 ‘재택근무’ 패키지가 호응을 얻었고 지난해에는 글래드 호텔 레스토랑의 인기 메뉴를 ‘마켓컬리’에 출시하며 홈밀 리플레이스먼트(HMR·반조리간편식품) 시장에 진출한 후 꾸준히 채널을 확대하며 도전을 이어가고 있다. 베딩, 수건 등 호텔 투숙 시 사용한 제품을 집에서도 이용할 수 있도록 글래드숍을 오픈하고 상품과 채널 확대에도 힘을 쏟고 있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담당자는 “앞으로도 고객들이 언제 어디서나 글래드 모멘트를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공간에 새로운 도전과 시도를 끊임없이 진행해 다채로운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