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여행 브리핑] 객실 최대 58% 할인...파라다이스 슈퍼위크 外

[여행 브리핑] 객실 최대 58% 할인...파라다이스 슈퍼위크 外

기사승인 2020. 10. 20. 16:35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사본 -사진01_파라다이스시티
파라다이스시티/ 파라다이스 제공
◇ 객실 최대 58% 할인...파라다이스 슈퍼위크

파라다이스의 대표 호텔과 리조트가 특급 혜택을 제공하는 ‘2020 파라다이스 슈퍼위크’를 진행한다. 인천 영종도의 복합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와 부산 해운대의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이 각각 객실을 최대 58% 할인한 프로모션 패키지를 선보인다. 예약은 28일까지 각 호텔 공식 홈페이지에서 일별 선착순 마감으로 진행된다. 투숙 기간은 2021년 1월 31일까지다(단 12월 24~26일, 12월 31일~2021년 1월1일 제외). 이 외에도 각각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조식, 수영장 무료 이용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패키지 가격은 파라다이스시티 25만원 부터,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23만원 부터(각 세금·봉사료 별도).

사본 -2. 에버랜드 포레스트 캠프 피크닉
포레스트 캠프 피크닉/ 에버랜드 제공
◇ 에버랜드 ‘포레스트 캠프’ 가을 힐링 프로그램

에버랜드가 ‘포레스트 캠프’ 가을 힐링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포레스트 캠프는 에버랜드가 인근 야외 숲속에 새로 조성한 9만㎡(2만7000평) 규모의 생태 체험장이다. 프라이빗 공간에서 34만여 식물, 곤충, 연못 등 자연을 체험하며 힐링할 수 있다. 현재는 구절초, 코스모스, 억새, 단풍 등으로 가을 정취가 가득하다. 가을을 맞아 지난 7월부터 선보이고 있는 ‘포레스트 캠프 피크닉’을 종전 주말 운영에서 10월말까지 매일 확대 운영한다. 포레스트 캠프 피크닉은 가족, 연인, 친구 등과 휴식을 즐기며 힐링·재충전하는 체험 프로그램으로 잔디 위에서 도시락을 먹고 동물원 사육사가 동물을 데려와 생태 특징을 설명해주는 ‘애니멀톡’과 액자 만들기 체험에도 참가할 수 있다. 숙박시설인 홈브리지 투숙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굿모닝 네이처’ 패키지도 운영 중이다. 아침에 포레스트 캠프 일대를 산책하는 프로그램이다. 샌드위치, 음료 등이 구성된 브런치 세트도 제공한다. 이 외에도 트레킹, 명상, 요가, 음악회, 바비큐파티 등 다양한 문화, 레저 활동을 즐기며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 갈 수 있도록 맞춤형 프로그램도 선보이고 있다. 포레스트 캠프 체험 프로그램별 운영시간, 장소, 예약 등은 에버랜드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화리조트 거제 벨버디어 인피니티풀 전경
한화리조트 거제 벨버디어 인피니티풀/한화호텔앤드리조트 제공
◇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맘스케어 상품 출시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예비맘’을 위한 ‘맘스 케어’ 패키지를 출시했다. 스파, 인피니티풀, 요트 세일링 등 부대시설을 취향대로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이다. 서울 플라자 호텔은 세계적 디자이너 귀도 치옴피가 디자인한 스위트 객실, 더벨 스파 트리트먼트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55만원부터(세금·봉사료 별도). 한화리조트 벨버디어(거제), 해운대(부산), 제주는 온라인 회원을 위한 예비맘 전용 2박 패키지를 선보인다. 벨버디어는 스위트 객실 2박과 조식, 인피니티풀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벨버디어의 인피니티풀은 인생샷을 찍을 수 있는 핫 플레이스로 손꼽히는 명소다. 해운대는 오션뷰 객실 2박, 조식, 요트 세일링 투어 탑승권을 제공한다. 제주는 객실 2박, 석식, 아쿠아토닉, 헤이베스 등 총 75분 코스로 구성된 네츄럴 테라피 이용을 제공한다. 예비맘 패키지는 오는 12월 10일까지 예약 및 이용 가능하다. 34만 90000원부터.

사본 -휘닉스 평창_캠핑상품 3종 (1) (1)
휘닉스 평창 캠핑 상품/ 휘닉스호텔앤드리조트 제공
◇ 휘닉스 평창, 캠핑 체험 상품 눈길

강원도 평창의 휘닉스 평창이 다양한 캠핑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포레스트 파크 내에 조성된 포레스트 캠핑존에서는 캠핑장비 없이 캠핑을 체험하는 바비큐(BBQ)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넓은 잔디광장에서 캠핑의 낭만을 체험할 수 있다. ‘차박(차에서 잠자며 머무는 여행)’을 모티브로 해 감성 캠핑을 즐길 수 있는 ‘포레스트 캠핑카’ 패키지도 판매 중이다. 자연 속에서 여행기분 내며 바비큐를 즐기고 ‘인생샷’까지 찍을 수 있어 반응이 좋다. 포레스트 캠핑카 패키지는 한정 수량으로 운영하고 있어 사전 예약이 필수. 최근 오픈한 ‘포레스트 글램핑’은 글램핑을 체험하며 전문 셰프의 바비큐 코스요리를 즐기는 프리미엄 상품이다. 겨울에도 글램핑 텐트 안에서 특별한 식사와 휴식을 경험할 수 있다.

사본 -[보도자료] 소노벨 천안, 가을 저격 폴캉스 이미지(1)
소노벨 천안/소노호텔&리조트 제공
◇ 소노벨 천안 ‘키즈 홈 피크닉’ 패키지

소노호텔&리조트가 운영하는 충남 천안의 소노벨 천안이 ‘키즈 홈 피크닉’ 패키지를 출시했다. 아이와 함께 유부초밥을 만들고 피크닉 세트를 완성해 가을 산책을 떠날 수 있도록 기획한 상품이다. 음식을 쉽게 만들 수 있는 키트를 제공한다. 200실 한정, 10만 5000원부터. 홍대용 과학관 입장권을 증정하는 ‘폴 인 사이언스’ 패키지도 판매 중이다. 한편 소노벨 천안에서 자동차로 5분 거리에 위치한 독립기념관에는 가을 산책 명소로 꼽히는 흑성산 단풍나무 길이 있다. 충청권 단풍 명소로 잘 코스 전체 구간이 단풍 나무로 이루어져 서정적인 풍경을 연출한다. 경사가 완만해 가벼운 산책에 적당하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