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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정그룹, 브랜드 점주 대상 비대면 상품교육 진행

세정그룹, 브랜드 점주 대상 비대면 상품교육 진행

기사승인 2020. 10. 21. 16: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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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비대면 상품교육
연 2회 집합교육 대신 월별 최신 상품 정보 알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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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정그룹은 최근 브랜드 점주 위한 온라인 비대면 상품 교육을 확대하고 있다./제공=세정
세정그룹은 브랜드 가두매장 점주를 위한 온라인 비대면 상품 교육을 강화했다고 21일 밝혔다.

세정그룹은 지난해까지 1년에 두 번씩 대면 집합 교육을 실시했지만,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이후 비대면 교육으로 전환했다.

대표 브랜드 웰메이드와 올리비아로렌은 매월 2회 매장 점주와 근무자들을 대상으로 온라인 상품 교육을 진행한다. 교육 콘텐츠는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앰)과 홈페이지로 제공한다. 브랜드 업무별 담당자가 매장 운영 안내서와 사례별 우수 매장 인터뷰를 전한다. 주력 판매 상품의 특징, 마네킹 코디 연출도 격주로 업데이트 하고 있다. 올리비아로렌은 지난달 ‘차기 시즌 신상품 품평회’도 온라인으로 진행했다.

세정은 본사의 내부 업무도 온라인으로 전환하고 있다. 승진과 사내 교육 대부분을 온라인으로 진행 중이다.

세정 관계자는 “앞으로도 각 브랜드 사업부가 점주들과 효과적으로 소통할 수 있도록 체계적인 온라인 교육을 적극 지원하겠다”며 “비대면 방식이 가속화된 올해를 기점으로 사내외 프로세스 전반의 디지털 전환을 위한 시도를 이어나갈 방침”이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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