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쌍용차, ‘올 뉴 렉스턴 랜선 쇼케이스X임영웅’ 티켓 1분 만에 완판

쌍용차, ‘올 뉴 렉스턴 랜선 쇼케이스X임영웅’ 티켓 1분 만에 완판

기사승인 2020. 10. 23. 09:22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올_뉴_렉스턴_랜선_쇼케이스X임영웅1
/제공 = 쌍용자동차
쌍용자동차는 ‘올 뉴 렉스턴 랜선 쇼케이스X임영웅’ 랜선 패널 참여 티켓이 오픈 1분만에 완판됐다고 23일 밝혔다.

올 뉴 렉스턴 론칭 이벤트 ‘올 뉴 렉스턴 랜선 쇼케이스X임영웅(이하 쇼케이스)’ 랜선 패널 참여를 위한 티켓 예매는 지난 22일 뮤직플랫폼 멜론을 통해 진행됐다. 쇼케이스 현장의 디스플레이를 통해 임영웅을 비롯한 출연진들과 소통하게 될 150명의 패널 신청이 오픈된 지 1분만에 마감됐다. 쇼케이스는 오는 11월 4일 쌍용차 공식 유튜브 채널과 네이버 자동차를 통해 생중계될 예정이다.

쌍용차는 지난 19일부터 올 뉴 렉스턴 사전계약을 실시하고 있다. 오는 11월 3일까지 사전계약 고객들에 계약금 10만원 지원 혜택과 더불어 11월 말까지 출고한 고객을 대상으로 몽블랑 키링을 증정한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렉스턴X임영웅 음원 발매 기념 △HERO 컬렉션 가죽 키홀더(2pcs, 100명) △HERO 컬렉션 무릎담요(100명)를 증정한다.

사전계약 시작과 함께 공개된 올 뉴 렉스턴의 디자인은 다이아몬드 셰이프 라디에이터 그릴로 대변되는 외관을 비롯해 12.3인치 풀 디지털 클러스터를 비롯한 첨단사양을 적용했다. 또 더욱 강력한 파워트레인과 조향감 및 NVH 성능이 우수한 랙 타입(R-EPS) 스티어링 시스템을 적용했다. 첨단 커넥티드카 시스템 인포콘이 원격제어와 보안은 물론 엔터테인먼트, 차량관리까지 전방위 서비스도 제공한다.

쌍용차 관계자는 “안전에 대한 렉스턴 고유의 신뢰성에 더해 대폭 향상된 예방 안전성을 나타내는 메시지로 ‘렉스턴이니까 믿고. 간다’ 슬로건을 채택했다”며 “이 같은 메시지를 론칭 TVC를 비롯한 다양한 채널을 통해 전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