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루이 비통, 新 브랜드 캠페인 ‘꿈을 향하다’ 공개

루이 비통, 新 브랜드 캠페인 ‘꿈을 향하다’ 공개

기사승인 2020. 10. 28. 13:39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아이슬란드 풍광에서 찾은 여행 예술
[사진자료] 루이 비통,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공개 (2)
제공=루이 비통
[사진자료] 루이 비통,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공개 (2)
제공=루이 비통
[사진자료] 루이 비통,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공개 (2)
제공=루이 비통
루이 비통이 아이슬란드의 풍경을 담은 브랜드 캠페인을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포토그래퍼 겸 아티스트 비비안 사센과 협업했다. 비비안 사센은 아이슬란드의 검은 모래 해변과 빙하 호수, 용암 동굴 등을 사진에 담았다. 자연을 배경으로 루이 비통의 트렁크와 트렁크 자물쇠를 배치한 것이 특징이다. 루이 비통이 추구하는 ‘여행 예술’과 꿈, 일상을 벗어난 모험, 문화유산의 전수, 낙관주의를 표현했다.

루이 비통은 1980년부터 세계적인 사진작가와 전 세계를 배경으로 여행 예술을 표현해왔다. 새 캠페인은 루이 비통 공식 홈페이지와 소셜 미디어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