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방탄소년단, ‘라이프 고스 온’ 뮤비 1억뷰 돌파…통산 27번째

방탄소년단, ‘라이프 고스 온’ 뮤비 1억뷰 돌파…통산 27번째

기사승인 2020. 11. 23. 08:37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방탄소년단의 신곡 '라이프 고스 온' 뮤직비디오가 1억뷰를 돌파했다/제공=빅히트
그룹 방탄소년단의 신곡 ‘라이프 고스 온(Life Goes On)’ 뮤직비디오가 1억뷰를 돌파했다.

방탄소년단이 지난 20일 발표한 새 앨범 ‘BE(Deluxe Edition)’의 타이틀곡 ‘Life Goes On’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수가 22일 오후 5시 48분경 조회수 1억 건을 넘었다. 이로써 방탄소년단은 통산 27번째 억뷰 뮤직비디오를 보유하게 됨과 동시에 한국 가수 최다 기록을 자체 경신했다.

방탄소년단의 ‘BE(Deluxe Edition)’는 지금까지 이들이 선보인 정규 시리즈 앨범과는 다른 형태의 앨범으로, 지금 이 순간에 느끼는 솔직한 감정, 나아가 앞으로 계속 살아가야 하는 ‘우리’라는 존재에 관한 이야기를 담고 있다. 방탄소년단은 ‘라이프 고스 온’을 통해 열심히 달리다 멈춰 설 수밖에 없는, 원치 않는 상황과 마주했지만 “그럼에도 삶은 계속된다”라는 위로의 메시지를 전한다.

멤버 정국이 감독으로 나선 뮤직비디오는 일곱 멤버의 소탈한 모습부터 한자리에 모여 차분하게 노래를 부르는 장면까지 담겨 따뜻한 분위기를 선사한다. 또한, 코로나19로 인해 팬들을 직접 만나지 못하는 아쉬움과 그리움을 풀어내 의미를 더했다.

앞서 ‘라이프 고스 온’은 전 세계 90개 국가 및 지역 아이튠즈 ‘톱 송’ 차트에서 1위에 오르며 방탄소년단이 전하는 따뜻한 위로가 전 세계에 통했음을 증명했다. ‘BE(Deluxe Edition)’ 역시 전 세계 90개 국가 및 지역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1위를 기록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