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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K저축銀, 3기 고객패널 최종 제안 발표회 진행

OK저축銀, 3기 고객패널 최종 제안 발표회 진행

기사승인 2020. 11. 24. 11: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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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자료] OK저축銀, 3기 고객패널 비대면 최종 제안식 진행
지난 18일 서울 중구 OK저축은행 본사에서 열린 ‘제3기 OK저축은행 고객패널 비대면 최종 제안발표회’ 개최 후 정길호 OK저축은행 대표이사(가운데 줄 왼쪽 세 번째) 및 관계자, 고객 패널들이 기념 촬영하고 있다. /제공=OK저축은행
OK저축은행은 지난 18일 ‘제3기 OK저축은행 고객패널 비대면 최종 제안발표회’를 개최했다고 24일 밝혔다.

발표회는 패널 발표, 자율 토론, 평가 및 시상 등의 순으로 구성됐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예방 차원에서 온라인 화상회의 프로그램을 활용해 비대면 방식으로 진행됐다.

패널들은 △금융소비자보호 △상품·서비스마케팅 △모바일뱅킹 등의 분야를 주제로 발표했다. 이후 OK저축은행은 제안발표 우수 부문에서 △대상 1명 △금상 1명 △은상 2명을 선정했다. 이와 함께 △최우수상 1명 △우수상 1명 △참가상 2명 등 미션활동 우수자에게도 포상했다.

OK저축은행은 고객 참여 경영의 일환으로 2017년부터 고객 패널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고객 패널 제도는 갈수록 높아지고 있는 금융소비자의 니즈를 발굴하고 이를 경영 활동에 반영코자 마련됐다.

정길호 OK저축은행 대표이사는 “고객 패널들이 급변하는 금융업의 추세와 선도 사례 비교 등을 발표 과제에 잘 반영해줬다”며 “알찬 제안과 날카로운 지적 등을 참고해 경영에 적극 반영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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