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까스텔바작 로고_JPG | 0 | |
|
골프웨어 회사인 까스텔바작은 사업영역을 모빌리티로 확장하고 오프라인 매장을 온라인과 연결하는 O2O(online to offline) 전환을 추진한다고 3일 밝혔다.
까스텔바작은 기술의 확보 및 플랫폼 사업자와의 적극적 제휴 협력 등을 통해 ‘골프’를 중심으로 이동 과정에서 소요되는 토탈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모빌리티 사업에 착수할 계획이다.
또 O2O 서비스를 확대해 전국의 오프라인 매장들과 온라인 및 모바일 서비스를 연계시켜 옴니채널 구축에도 나선다. 특히 골프와 연계된 멤버십 서비스 제휴를 확대해 온라인·모바일 서비스의 편리함을 오프라인 매장까지 연동할 수 있는 시스템 구축을 시도하고 있다.
까스텔바작 관계자는 “현재 전략적 투자를 검토하고 있는 인공지능(AI) 등 데이터 기술과 관련해 사업협력을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패션과 디지털의 결합으로 사업 공동 추진을 위한 조인트벤처(JV)설립 등의 방안도 다각적으로 검토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