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신세계인터내셔날, ‘센존’ 온라인 브랜드 전환

신세계인터내셔날, ‘센존’ 온라인 브랜드 전환

기사승인 2021. 01. 21. 19:56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여성복 브랜드 센존이 온라인 브랜드로 전환한다.

21일 업계에 따르면 센존은 상반기 중 오프라인 매장 5개를 모두 철수하고 대신 온라인 비즈니스로 전환한다.

온라인 판매 방식에 대해서는 본사와 협의 중이다.

신세계인터내셔날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언택트 소비가 증가하면서 영엽효율을 높이기 위해 온라인으로 비즈니스를 전환하기로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