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씰리침대, 창립 140주년 기념 신규 브랜드 캠페인 진행

씰리침대, 창립 140주년 기념 신규 브랜드 캠페인 진행

기사승인 2021. 01. 22. 08:40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1
씰리침대 캠페인 이미지./제공=씰리침대
씰리코리아는 22일 창립 140주년을 기념해 고객 응원의 의미를 담은 신규 브랜드 캠페인 ‘신씰리 씰리(Sincerely, Sealy)’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숙면이라는 기능적 가치를 넘어 내 삶 가장 가까운 곳에서 나를 든든하게 지지해 주는 침대로서 고객과 더 가까이 교감하기 위해 기획됐다. 씰리침대는 씰리가 전하는 영상 편지 형식으로 풀어낸 신규 광고 영상을 공개하고 다양한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한 신규 캠페인의 확산을 위한 온라인 이벤트 ‘#신씰리 씰리(SincerelySealy) 챌린지’를 다음 달 28일까지 진행한다. 씰리침대 매장 방문 고객을 위한 창립 140주년 기념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씰리침대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창립 140주년을 맞아 고객의 일상을 든든히 지지하겠다는 브랜드 가치를 씰리 매트리스 제품의 장점인 ‘지지력’과 연계해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