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티몬, MZ세대 겨냥한 웹드라마 ‘스위트 오피스’ 공개

티몬, MZ세대 겨냥한 웹드라마 ‘스위트 오피스’ 공개

기사승인 2021. 02. 26. 11:06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티몬_스위트오피스 EP.1
티몬이 웹드라마를 통해 주요 고객층인 MZ세대와의 접점을 넓힌다.

티몬은 자사의 주요 타임매장별 특징을 유쾌한 스토리로 녹여낸 웹드라마 ‘스위트 오피스’를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한다고 26일 밝혔다.

티몬은 이번 드라마에 대해 티몬의 적극 이용층인 MZ세대(1980년대 초~2000년대 초 출생)와의 접점을 넓히고 타임커머스에 대한 관심과 친밀도를 높이기 위해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티몬은 지난해 3분기 기준 10대 소비자의 신규 가입이 3배 가까이 늘어나는 등 젊은 연령층의 소비채널로 빠르게 자리잡고 있다. 티몬은 모바일 앱 외에도 유튜브 채널을 통해 1020세대를 겨냥한 콘텐츠로 고객들에게 한발 다가가겠다는 계획이다.

‘스위트 오피스’는 평화롭게 보이지만 예사롭지 않은 사무실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판타지적 상상력이 가미된 작품이다. 드라마 속 이야기 곳곳에서 티몬의 타임매장인 ‘100초어택’ ‘1212타임’ ‘타임어택’ ‘티몬블랙딜’에 대한 특징들을 확인할 수 있다.

‘스위트 오피스’에는 모델 출신 연기자 손현우(명수 역), 웹드라마 ‘리얼:타임:러브’의 주인공 박시영(예슬 역), 그룹 피에스타 출신의 김재이(팀장 역) 등 MZ세대들의 지지를 받는 떠오르는 스타들이 주인공을 맡았다. 연출은 웹드라마 ‘오피스워치’, ‘사당보다 먼 의정부보다 가까운’등 히트작을 제작한 이수지 감독, 촬영은 비X박진영 ‘나로 바꾸자’, 블랙핑크 ‘뚜두뚜두’ 등의 김진우 촬영감독이 맡았다.

티몬은 이날 오전 티몬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스위트 오피스’의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오후 6시에는 총 4편의 에피소드로 이루어진 ‘스위트 오피스’ 본편 영상을 만나볼 수 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