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포토]세븐일레븐, 한 끼 식사 제대로된 도시락으로...

[포토]세븐일레븐, 한 끼 식사 제대로된 도시락으로...

기사승인 2021. 03. 01. 13:01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편의점 브랜드 세븐일레븐이 도시락 통합 브랜드 ‘한끼연구소’를 신규 론칭했다.

앞으로 세븐일레븐의 모든 도시락은 신뢰, 다양성, 건강을 콘셉트로 한 ‘한끼연구소’ 브랜드로 일원화되어 운영된다. 편의점 업계 최초의 밥소믈리에 김하영 MD(왼쪽)와 모델이 ‘한끼연구소’ 브랜드 도시락을 소개하고 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