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농협은행, 가수 요요미와 화훼 소비 촉진 홍보

농협은행, 가수 요요미와 화훼 소비 촉진 홍보

기사승인 2021. 03. 05. 10:02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clip20210305091355
5일 권준학 농협은행장(왼쪽)이 가수 요요미와 화훼 소비 촉진 홍보영상 제작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제공=NH농협은행
NH농협은행은 5일 농협은행 공식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가수 요요미와 제작한 화훼 소비 촉진 홍보 영상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 영상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졸업식, 입학식 등 각종 행사가 취소되면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화훼농가를 위해 기획됐다. 요요미가 ‘꽃타령’을 개사해 노래를 부르며 화훼 소비를 촉진하는 메시지를 담았다.

최근 방송, 유튜브 등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요요미는 이번 영상에서 직접 부른 ‘꽃타령’ 음원을 화훼농가, 화훼 관련 업종 소상공인들에게 무료로 기간 제한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농협은행 SNS에서는 화훼 소비 촉진을 위해 화훼 농가를 응원하고 가족, 친구, 연인 등에게 꽃을 선물하고 싶은 사연을 댓글로 작성하면 한국화훼농협의 플라워박스를 매월 300명(연간 3000명)에게 제공하는 이벤트를 올해 연말까지 실시한다.

권준학 농협은행장은 “화훼농가를 돕기 위해 추운 날씨에도 영상 촬영에 최선을 다하고 흔쾌히 음원을 기부해주신 가수 요요미씨에게 감사하다”며 “농협은행은 농업인, 고객, 나아가 대한민국 국민의 행복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