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레고그룹, ‘세계 여성의 날’ 기념 캠페인 실시

레고그룹, ‘세계 여성의 날’ 기념 캠페인 실시

기사승인 2021. 03. 05. 09:47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1
레고그룹 1981년도 양성평등 광고 이미지./제공=레고그룹
레고그룹은 5일 ‘세계 여성의 날’을 기념해 글로벌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전 세계 여자 아이들의 잠재력과 창의력 개발을 응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고정관념에서 벗어나 아이들의 있는 그대로의 창의력을 지지하는 광고와 온라인 참여 이벤트로 진행된다. 레고그룹은 캠페인의 일환으로 1981년 양성평등 광고 ‘있는 그대로 아름답다(What it is is beautiful)’를 오마쥬한 캠페인 포스터 ‘있는 그대로 창의적이다(What it is is inventive)’를 공개했다. 레고로 직접 만든 창작품을 당당하게 들고 있는 아이의 모습을 통해 여자 아이들이 자유롭게 열정과 꿈을 펼쳐 나가기를 응원하는 메시지를 담았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줄리아 골딘 레고그룹 최고마케팅책임자는 “레고그룹은 우리의 롤모델인 아이들이 사회적 고정관념에서 벗어나 모두 동등한 기회를 얻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