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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한생명, 레몬헬스케어 손잡고 ‘보험금 청구 간소화 서비스’ 확대

신한생명, 레몬헬스케어 손잡고 ‘보험금 청구 간소화 서비스’ 확대

기사승인 2021. 04. 09. 09: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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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험금 청구 간소화 서비스' 확대
신한생명은 헬스케어 데이터 플랫폼 기업 레몬헬스케어와 제휴를 맺고 보험금 청구 간소화 서비스를 확대했다고 9일 밝혔다.

보험금 청구 간소화 서비스는 업계 최초로 오픈 API 기술을 활용한 서비스다. 헬스케어 플랫폼 전문기업인 메디블록과 기술제휴를 맺고 삼성서울병원, 서울대학교병원, 연세세브란스병원과 지난해 7월부터 서비스 연동을 진행했다.

신한생명과 제휴된 플랫폼을 통해 우편이나 팩스 또는 모바일 사진을 제공하면 증빙서류를 제출할 필요 없이 클릭 몇 번으로 서류 확인 및 수령, 보험금 청구 등을 이용할 수 있다.

신한생명 관계자는 “디지털 기술을 활용하여 서류나 방문 없이 간편하게 보험금을 청구할 수 있는 서비스를 확대할 예정” 이라며, “앞으로도 온텍트(Ontact) 중심의 새로운 대고객 서비스를 다양하게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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