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코오롱스포츠, 야간에도 빛나는 ‘나이트하이커’ 시리즈 출시

코오롱스포츠, 야간에도 빛나는 ‘나이트하이커’ 시리즈 출시

기사승인 2021. 04. 18. 11:18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코오롱스포츠_나이트하이커_공효진_류준열컷_가로_1
코오롱스포츠 나이트하이커 화보컷./제공=코오롱FnC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아웃도어 브랜드 ‘코오롱스포츠’가 야간 액티비티에 최적화된 ‘나이트하이커’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나이트하이커 시리즈는 대표상품인 △나이트하이커 재킷 △축광 재킷(낮에 빛을 머금고 있다가 야간이 되면 빛을 발현하는 소재의 재킷) △기능성 티셔츠 등 15개 스타일로 구성돼 있다. 나이트하이커는 지난해 재킷 상품으로 출시됐으며 이번 시즌에는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나이트하이커 시리즈로 선보일 예정이다.

나이트하이커 시리즈는 재귀반사 소재로 빛을 받으면 소재 자체가 반사하여 반짝이는 것처럼 느껴져 야간 아웃도어 활동 시에 유용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도시에서의 아웃도어를 즐길 때에도 안전의 측면에서도 활용도가 높다고 코오롱스포츠 측은 설명했다.

나이트하이커 재킷은 산맥을 모티브로 한 그래픽에 핸드다잉(hand-dying)으로 재귀반사 프린트 기법을 접목해 한층 더 업그레이드됐다. 또 땀이 많이 나는 등판 쪽에 통풍을 위한 벤틸레이션 디테일이 적용됐으며 주머니를 뒤집어 패커블 파우치처럼 사용할 수 있다.

박성철 코오롱스포츠 브랜드 매니저는 “나이트하이커는 재귀반사 소재를 전면에 활용한 코오롱스포츠만의 시그니처 아이템”이라며 “이번 시즌에는 시리즈로 선보이며 야간에서의 활동뿐만 아니라 도심에서의 다양한 활동도 안전하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한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코오롱스포츠는 나이트하이커 출시를 기념하며 다음달 6일까지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에서 나이트하이커를 비롯한 코오롱스포츠의 베스트 셀러를 판매하는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