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궁중비책, 티몰 글로벌 유아동 부문 ‘2021 신예 브랜드상’ 수상

궁중비책, 티몰 글로벌 유아동 부문 ‘2021 신예 브랜드상’ 수상

기사승인 2021. 04. 19. 10:32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1
궁중비책 티몰 글로벌 유아동 부문 ‘2021 신예 브랜드상’ 수상 이미지./제공=궁중비책
궁중비책은 19일 중국 티몰 글로벌이 주관하는 ‘2021 티몰 역직구 업체 컨퍼런스’에서 유아동 부문 ‘2021 신예 브랜드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티몰 글로벌은 알리바바그룹이 운영하는 중국 최대 전자상거래 플랫폼 티몰의 해외 역직구 플랫폼으로 지난 1년간(2020년 4월~2021년 3월 기준) 신규 입점한 브랜드 중 매출 규모 등 다양한 기준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은 브랜드에 신예 브랜드상을 수여한다. 궁중비책은 2020년 7월 티몰 글로벌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한 이후 신규 유아 스킨케어 부문 브랜드 랭킹 1위를 기록하고 있으며 오픈 8개월여 만에 매출액 18억원을 돌파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궁중비책 관계자는 “유통 플랫폼 특성에 맞춰 제품 라인을 차별화하고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쳐 중국 내 대표적인 유아동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말했다.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기사 의견쓰기